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최고의 결혼' 박시연-노민우, 신개념 먹방 선보여…'섹시하게 낙지 흡입'





‘최고의 결혼’ 박시연-노민우가 신개념 섹시 커플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 드라마 스페셜 ‘최고의 결혼’ 측은 박시연(차기영 역)과 노민우(박태연 역)의 섹시한 낙지 먹방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다채로운 표정과 낙지를 대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드라마의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에는 박시연과 노민우의 생동감 넘치는 장면들이 담겨있다. 살아 움직이는 낙지를 받아들고 어찌할 줄 모르던 박시연과 노민우는 이내 즐거운 얼굴로 낙지를 맛보며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자유롭게 움직이는 낙지를 컨트롤하느라 난감해하는 장면들도 가감 없이 담겨있어 박시연과 노민우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상황은 극중 실력과 미모를 모두 갖춘 최고의 스타앵커 차기영(박시연 분)과 재벌2세이자 엘리트 요리 담당 기자인 박태연(노민우 분)이 ‘맛과 말’ 공동 집필을 위해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음식을 맛보고 평가하는 장면이다.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음식들은 차기영과 박태연이 가까워지는 매개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최고의 결혼’은 낙지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이 등장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하는 본격 먹방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한편 ’최고의 결혼’은 미스맘(Miss Mom, 자발적 비혼모)을 선택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도발적인 질문을 던지는 작품으로 오는 27일 오후 8시30분에 첫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