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산 해운대 라뮤에뜨, 지하철 이용 편리하고 원스톱 생활 가능

동원건설산업과 라뮤에뜨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서 서비스드 레지던스인 해운대 라뮤에뜨(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5층~지상 42층 규모로 157m의 초고층 Y자형 타워로 설계됐다. 호텔식 서비스를 결합한 숙박시설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생활 편의시설을 갖춘다.



지상 7층~42층에 총 19개 형태의 숙박시설 477실이 마련된다. 고층에서는 장산·해운대 해수욕장·달맞이길 등을 조망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지하 1층~지상 5층에는 카페·패밀리 레스토랑 등 판매시설 108개가, 지상 3층~지상 6층에는 6개관 1032석 규모의 영화관이 각각 들어선다. 지하에는 441대를 주차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시설도 마련된다.



입지 여건도 괜찮다.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가깝고 광안대교·원동나들목과 장산터널 등을 이용하기 편하다. 해운대 구남로 문화거리를 지나가면 해운대 백사장까지 걸어서 5분 안에 이동할 수도 있다.



해운대 라뮤에뜨는 분양 후 1인 1실로 등기할 수 있다. 투자자가 직접 호텔을 운영하지 않고 전문 운영업체에 맡겨 호텔 숙박임대료를 받아 투자수익을 거둘 수 있다. 다주택 보유에 대한 과세 부담이 없다는 장점도 있다.



분양 관계자는 “관광특구인 해운대는 여름 피서철을 제외하고도 부산국제영화제·부산모터쇼 등 행사가 많은 만큼 객실 회전율이 높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며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해운대의 랜드마크 건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 사무실은 해운대구 우동 539-10번지 현장 2층에 있다. 내년 상반기 완공될 예정이다. 분양 문의 051-731-6100.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