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긴 어게인' 200만 돌파, 마룬 파이브 보컬도 출연했다고?



영화 ‘비긴 어게인’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올해 개봉한 다양성 영화 중 처음이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비긴 어게인’은 지난 17일 하루 동안 5만6380명의 관객을 모아 일일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비긴 어게인’ 200만 관객 돌파로 이날까지 총 관객은 202만259명을 기록했다.



‘비긴 어게인’은 ‘명량’,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 여름 성수기 대작들의 공세 속 지난달 13일 국내에서 개봉했다. 대작 강세 속에서 다양성 영화 흥행을 주도한 ‘비긴 어게인’은 지난 5일 올해 개봉 다양성 영화 최초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관객들의 호평으로 입소문을 탄 ‘비긴 어게인’은 지난 12일부터 줄곧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지키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비긴 어게인’은 과거의 명성을 잃고 퇴물이 된 제작자 마크 러팔로(댄 역)과 톱스타가 된 남자친구와 결별한 뮤지션 키이라 나이틀리(그레타 역)가 함께 음반을 제작하며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유명 팝그룹 마룬 파이브의 보컬 애덤 리바인이 키이라 나이틀리의 전 남친 역으로 출연했다. 애덤 리바인이 부른 ‘비긴 어게인’ OST 로스트 스타즈(Lost Stars)는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긴 어게인’은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영화 ‘원스’의 존 카니 감독의 연출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러한 가운데 200만 관객 돌파 이후 얼마나 많은 관객을 모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비긴 어게인 스틸컷]

‘비긴 어게인 200만 돌파’



다양성 영화란?

다양성 영화란 작품성, 예술성이 뛰어난 소규모 저예산 영화를 뜻하며 독립영화, 예술영화, 다큐멘터리영화 등을 총칭하는 말로 쓰인다. 배급이나 상영 규모에 있어서도 소규모로 진행되며, 장르에 제한이 없어 다양한 소재나 문제를 자유롭게 다루거나 실험적 시도에 의해 영화가 제작되기도 한다. 수익성은 높지 않아 관객 2만 명이 들면 흥행했다고 여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