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시 제시카, 타일러 권과 결혼설…반지까지? 타일러 권은 누구?

[사진 제시카, 타일러 권 SNS]




 

소녀시대 제시카(25·정수연)와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중국의 한 매체는 10일 “한국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1년째 만남을 유지해온 남자친구가 있으며 최근 프러포즈 반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제시카 팬미팅 현장에 타일러 권이 제시카 부모님과 동행했으며 팬미팅 이후 타일러권과 제시카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지난해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만큼 두 사람이 계속 만남을 유지해 온 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또 “타일러권이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결혼을 약속하는 ‘I do’라는 문구와 함께 프러포즈용 반지 사진을 올렸다”며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해당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됐다”며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결혼설을 제기했다.



앞서 지난해 5월 제시카는 미국 뉴욕 맨하탄 소재 백화점과 식당에서 타일러 권과 동행한 모습이 포착됐다. 또 지난해 10월 마카오에서 열린 제10회 화딩어워즈에서도 타일러 권과 시상식에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제시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와 상대 남성은 친한 지인일 뿐이다”며 결혼설을 부인했다.



한편 타일러 권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로 미국 미시건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