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진짜 사나이' 혜리 소원 성취…"정수기 옆 사진 '걸스데이'로 바꿔주세요"

‘진짜 사나이 혜리 소원성취’. [사진 MBC ‘진짜 사나이’ 캡처]




‘진짜 사나이’ 혜리가 소원 성취에 성공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훈련소 생활을 마치고 육군 부사관 학교로 이동하는 멤버들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진짜 사나이’ 방송에서 멤버들은 마녀 소대장과 헤어지게 되자 아쉬움의 눈물을 흘렸다.



멤버들을 혹독하게 훈련시켰던 마녀 소대장은 멤버들에게 빵과 음료를 나눠주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이때 마녀 소대장에게 “할 말이 있습니다”라며 입을 연 혜리는 “생활관 옆 정수기에 붙어있는 사진을 걸스데이로 교체해주십시오”라고 말해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마녀 소대장이 “지금 누가 붙어있느냐?”라고 묻자 혜리는 ‘에이핑크’라고 대답했고, 마녀 소대장은 흔쾌히 “소대장이 교체해주겠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방송이 나간 후 다음날인 8일 육군훈련소 한 병사의 페이스북에는 “에이핑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혜리씨의 부탁으로 저희 부대 정수기 사진을 걸스데이로 바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걸스데이 사진으로 교체된 정수기 사진이 공개됐다.



이어 이 병사는 “전, 후방에 있는 소대장님들 빨리 움직입시다”라며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진짜 사나이 혜리 소원성취’. [사진 MBC ‘진짜 사나이’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