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탑이 "저런 외모"라던 당시 사진보니 '아찔'



‘이하늬’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하늬(31)가 YG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이하늬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영화 ‘타짜-신의 손’ 출연 배우 이하늬와 최승현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최승현의 고등학교 때 모습을 기억하고 있기에 배우 대 배우로 만났을 때 더 좋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다른 배우들이 이하늬와 최승현의 과거 인연에 대해 묻자 최승현은 “사실 이하늬가 YG에서 연습생으로 지냈다”고 털어놨다.



이어 최승현은 “이하늬는 투애니원(2NE1) 멤버가 될 뻔했다”면서 “누나는 학창시절에 가는 떡볶이집 아주머니 같이 편안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하늬의 ‘외모 변천사’가 게재됐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무대 사진도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어린 시절부터 풋풋하면서도 통통한 볼살을 지닌 성숙한 여고생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하늬’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