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쇼호스트 유난희씨 CJ오쇼핑 복귀


CJ오쇼핑은 다음달부터 쇼호스트 유난희씨(사진)가 CJ오쇼핑으로 복귀한다고 26일 밝혔다.

20년 경력의 유씨는 국내 첫 TV홈쇼핑이자 CJ오쇼핑의 전신인 HSTV의 공채 1기 쇼호스트 출신으로 우리홈쇼핑(현 롯데홈쇼핑)과 현대홈쇼핑, GS홈쇼핑을 거쳐 최근 다시 CJ오쇼핑과 계약했다.

유난희 쇼호스트는 전문성을 인정받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쇼호스트 프리랜서 제도를 정착시키기도 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분당 매출 1억원을 기록하며 ‘억단위 분당 매출시대’를 열었다. 유씨가 방송을 통해 올린 연평균 매출액은 약 2000억원에 달한다. 유난희 쇼호스트는 “17년 만의 친정 복귀라 더 설레인다”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CJ오쇼핑의 열정과 의지 때문에 CJ오쇼핑 복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유난희 씨는 현재 40~50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구체적인 방송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다. CJ오쇼핑 TV사업본부 이인수 부사장은 “유난희 쇼호스트는 우리나라에서 그 누구보다 오랫동안 소비자와 신뢰를 쌓아온 전문가”라며 “CJ오쇼핑에서는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가꿀 줄 아는 중장년 여성 고객과 스타일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세련되고 품격있는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채윤경 기자 pchae@joongang.co.kr
사진=CJ오쇼핑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