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농협홍삼 한삼인, 한가위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한삼인 추석 선물세트 ‘프라임 세트’ 이미지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안종일)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삼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8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 풍요로운 추석을 위한 한삼인 할인 행사 진행
행사 기간 중 추석맞이 특별 3종 선물세트도 한정 판매 예정



행사 기간 중 파우치 포장의 홍삼음료 ‘홍삼플러스’와 갱년기 여성에 좋은 ‘더블오365’, 씹어 먹는 비타민제 ‘홍센멀티비타민’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홍삼성분캅셀골드 등 다른 제품들(일부 제품은 한정 판매)도 33%에서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가격 할인 외에도 블루베리홍삼골드 50ml 30포짜리 3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진홍삼’과 ‘헛개나무홍삼’도 4박스를 구매하면(교차선택 불가) 1박스를 더 받을 수 있다.



농협홍삼은 행사 기간 중 추석 선물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한삼인 추석 선물세트는 ‘프라임’, ‘보은’, ‘연홍’ 세 종류다. 한정 판매이기 때문에 이번 추석선물로 한삼인 선물세트를 고려 중이라면 구매를 조금 서두르는 게 좋다.



‘프라임 선물세트’는 홍삼정프라임, 더정직한홍삼, 홍삼진앰플, 심의환으로 구성된다. 19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보은 선물세트’는 홍삼순액골드, 홍삼정과, 봉밀절편으로 구성되며, 판매가격은 89,000원이다. ‘연홍 선물세트’는 ‘보은 선물세트’에서 홍삼 뿌리를 벌꿀에 절인 ‘홍삼정과’ 대신 간식용으로 적합한 ‘홍삼양갱’을 넣은 제품이다. 69,000원으로 가격 부담이 크지 않다.



농협홍삼 담당자는 “추석 명절 고향 내려가실 때 양손 무겁게 가시라고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농협홍삼 한삼인은 우리 농가 소득을 위해 앞장서는 농협의 신뢰와 정성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국산 제품이기 때문에 고향 내려가실 때 선물로 챙겨가시기에 적격”이라고 말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