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산들건강, 도라지·배·은행…목에 좋은 국산약재, 가마솥에서 4일 달여

산들통배고는 배·도라지·은행·대추·생강·맥문동·겨우살이·수세미·홍도라지·산삼배양근과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 등 100% 국내산 재료를 가마솥에 4일 이상 달여 만든다. [사진 산들건강]
미세먼지·분진 등 각종 공기오염 요소로부터 목과 기관지, 폐의 건강을 보호해야 하는게 현대인의 숙제 가 된 지 오래다. 기관지와 폐의 건강 유지를 통해 가래·기침을 없애는 데 도움을 주는 맞춤형 건강식품 산들통배고가 주목을 받는 이유다. 산들건강 측에 따르면 산들통배고는 방부제·설탕·색소·물 등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복용할 수 있다.



산들통배고 만성 가래·기침에 효과
신제품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
바다 불로초 '대한민국 톳'도 선봬

 산들통배고는 배(경주)·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영주 약도라지)·은행(영천)·대추(경산)·생강(영주·안동)·맥문동(청양)·겨우살이(영월)·수세미(재배)·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홍도라지·산삼 배양근(제주도·의성, 산삼 7뿌리) 등 100% 국내산 재료들을 가마솥에 4일 이상 달여 만든다.



 도라지통배고, 홍도라지통배고, 삼(蔘)통배고 등 세 종류가 있다. 목을 많이 쓰는 교사나 가수 등은 도라지통배고가 좋다. 도라지통배고에 4~6년근 도라지를 저온 증숙 건조시켜 유효 사포닌이 많이 함유된 홍도라지가 추가된 홍도라지통배고는 심한 기침이나 가래·비염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삼(蔘)통배고에는 면역력 강화와 기력 보충을 위해 산삼배양근이 들어가 있다.



아로니아즙과 농축액, 장에 좋은 장엔장·김치생유산균·VSL#3, 실크단백질, 장성축령산 편백 제품도 판매한다.



  산들건강은 산들통배고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1kg 파격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00g 박스와 신상품 500g리필용(병)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산들건강은 ‘톳’의 농축액을 담아 만든 ‘대한민국 톳(농축액)’을 선보이고 있다. 산들건강 관계자는 “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톳에는 우유보다 16배 많은 칼슘과 550배에 이르는 철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연 함량은 민물장어의 20배 에 달해 성장기 어린이게도 좋은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톳에 함유된 알긴산은 유해물질을 흡착해 체외배설을 도와주며, 염분을 과잉 섭취하는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의 장(腸)속 나트륨 배출로 고혈압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톳에는 다시마보다 20배가량 많은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 다.



  산들건강의 대한민국 톳(농축액)은 100% 완도산 톳 농축액이다.



 산들건강은 상담 전화를 통해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자기 몸에 맞는 상품을 전문 상담사가 직접 권해준다. 본사 를 방문하면 무료 시식과 전문 상담의 기회도 제공한다. 산들건강 홈페이지(www.isandle.co.kr)를 방문하면 전 제품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02-778-4568)·강남점(02-595-7767)·강북점(070-4265-5000)에 문의하면 된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