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비즈니스 여행자의 쉼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grandicparnas.com)는 한국종합무역센터와 코엑스 컨벤션 센터를 중심으로 각종 무역회사와 금융회사가 몰려 있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있다. 전 세계에서 온 비즈니스 고객이 주로 묵는다. 품격 있는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마련해 전 세계에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클럽 마운틴 스위트. 2010년 서울 G20 정상회의가 열렸을 때 몇몇 참석국 정상들이 이 방에 묵었다.
2, 3. 8 월 말까지 판매하는 ‘컬처홀릭 패키지’에는 유명 저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북 토크 클래스와 다양한 경품이 무작위로 들어 있는 선물 박스가 포함됐다.
25주년 맞아 새롭게 변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난 2월 리모델링 공사를 마쳤다. 개관 25주년을 맞아 10개월 동안 호텔 입구부터, 그랜드 볼룸, 로비라운지, 뷔페 레스토랑, 일식당 등 주요 공간을 새로이 꾸몄다.



5층에 있는 그랜드 볼룸은 서울 시내 특 1급 호텔 중 가장 규모가 크다. 전체 면적은 1494㎡, 높이는 7.5m나 된다. 최대 1500명까지 들어갈 수 있다. 연회장에서 사용되는 식기, 카펫과 실내조명 등 전부 최고급 제품으로 채웠다.



레스토랑으로는 ‘그랜드 키친’, 일식당 ‘하코네’가 대표적이다. 그랜드 키친은 쉬는 시간 없이 계속 영업하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시간을 나눠 조식·점심·저녁뷔페를 진행하고 그 외에는 단품 메뉴를 판매한다. 배한철 총주방장을 비롯해 요리사·조리사 200명이 그랜드 키친에서 일하고 있다. 프랑스·인도·이탈리아·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온 셰프가 각자 자기네 요리를 선보인다.



하코네(箱根)는 일본 하코네 지역의 전통 문양인 ‘요세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또 일본 최상류층이 즐긴다는 실내 정원 ‘샤케이’를 재현한 공간도 눈에 띈다. 정원 바로 옆에는 스시 카운터가 있어서 먹는 즐거움,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북토크 포함된 컬쳐홀릭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추천하는 올 여름 휴가 방법은 ‘문화 힐링’이다. 유명 작가가 진행하는 북 토크 클래스가 포함된 ‘컬쳐홀릭 패키지’(30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를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8월 2일 열리는 북 토크 클래스는 '셀프 힐링'을 주제로 했다. 한국경제 TV 도현영 아나운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살롱 '엔끌로에' 조원경 원장이 심리치료사 우르슬라 누버의 『나는 내가 제일 어렵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메이크업 클래스를 선보인다. 9일에는 박칼린과 이병률이 각각 저술한 『사는 동안 멋지게』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를 주제로 인생과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준다.



패키지에는 북 토크 클래스 참석, 출판사 문학동네 선정 베스트셀러 도서(2권), 프레젠트 박스 등이 포함됐다. 프레젠트 박스는 말 그대로 다양한 경품이 무작위로 들어 있는 경품 꾸러미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숙박권, 크라운 플라자 센츄리 파크 상하이 숙박권, 골프 클럽,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02-559-7777.



열대야를 잊는다

워커힐 특별한 휴식




서울 시내 거의 모든 특급 호텔은 여름마다 서머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다.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많은 것은 야외 수영장이 딸린 호텔이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sheratonwalkerhill.co.kr)이 대표적이다.



 9월 9일까지 판매하는 ‘쿨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리버파크 이용으로 구성됐다. ‘핫 서머 패키지’는 2박 상품이다. 조식과 리버파크 풀사이드 뷔페 이용, 피자 세트가 포함됐고 판매 기간은 8월 24일까지다. 가격은 각각 20만1000원, 56만8000원부터다.



 호텔에서는 열대야 걱정도 없다. 오로지 휴식과 숙면을 위해 디자인 된 특별 객실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은 휴식이 된다. ‘프레쉬 저니 패키지’에 포함된 ‘더글러스 프레시 룸’에는 공기 청정기와 천연 소재 매트리스를 장착한 침대가 구비돼 있다. 호텔에서 진행되는 트레킹 프로그램, 요가 교실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12월 30일까지다. 27만6200원부터. 이상 가격 세금·봉사료 별도. 02-2022-0000.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반얀트리 수영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수영장 바닥은 다른 호텔 수영장과 달리 검은색 타일을 이용했다. 밤이 되면 검은 바닥에 설치된 광섬유 조명에 불을 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9일까지 ‘오아시스 쿨 서머 패키지’와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판매한다. 쿨 서머 패키지(80만원부터)는 8월 24일까지, 레이트 서머 패키지(54만원부터, 이상 세금 별도)는 8월25일부터 9월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쿨 서머 패키지에는 2인 조식, 레스토랑 이용 바우처 5만원권(2매) 등이 포함됐고, 레이트 서머 패키지에는 2인 조식,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20%할인 혜택이 포함됐다. 두 패키지 모두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2-2250-8074.







홍지연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