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박수진, '미니골드' 러브 마크 컬렉션 모델 발탁 '러블리'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기자 aradazz@mt.co.kr]


본문이미지
/사진제공=미니골드
배우 박수진이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의 러브 마크(Love Mark) 컬렉션 론칭을 맞아 뮤즈로 발탁됐다.

지난 11일 박수진은 미니골드의 러브 마크 론칭 화보를 촬영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박수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주얼리를 표현했다.

박수진은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팬사인회 등 다양한 러브 마크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러브 마크는 미니골드가 선보인 2014 S/S 시즌 컬렉션으로 '러브미 핑크박스', '러브유 화이트박스', '럭키 화이트박스' 세 가지다. 핑크박스는 목걸이, 화이트박스는 미스링 그리고 럭키박스는 수능 고득점을 기원하는 행운 싱글링을 메인으로 하며, 진주팔찌와 오픈링, 레이스 팔찌 등이 함께 구성돼 있다.

특히 러브미 핑크박스는 러브 마크와 마이 로즈, 마이 퀸 등의 목걸이를 메인으로 진주팔찌와 오픈링, 트렌디 레이스 팔찌 등 3종을 함께 구성했다.

메인 제품인 러브마크는 두 개의 하트를 겹쳐 완전한 사랑을 표현한 제품으로 레드골드와 화이트 골드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인 마이블루 목걸이는 천연 보석인 칼세도니로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가격은 16만9000원에서 19만9000원이다.

한편 박수진이 뮤즈로 참여한 미니골드 러브 마크 컬렉션은 전국 미니골드 매장은 물론 GS샵과 롯데닷컴,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러브 마크는 이번 패키지를 시작으로 분기별로 스토리성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