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개념 건강식품 아연보충제 송문기 박사 프로지ㆍ프로지골드ㆍ아라지, 중ㆍ장년필수품으로 떠올라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최근 송문기박사의 아연 신합성물질이 들어간 프로지와 프로지골드 그리고 아라지가 중년건강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아연이 중년의 신진대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아연이 신체를 구성하는 필수적인 물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중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번지고 있다.



특히나 중년층이나 장년층에 이르게 되면 아연이 부족해지면서 신체 능력 저하와 함께 신체를 구성하는 영양소들이 불균형을 이루게 되는데, 이로 인하여 소변에 거품이 많이 생기거나 시력저하와 피로감 그리고 권태감을 느끼면서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있어서 지장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로 인하여 아연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 일반적인 아연은 체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짧고 그대로 배출이 되기 때문에 아무리 아연을 많이 섭취하더라도 아무런 소용이 없게 된다. 하지만 송문기 박사의 아연신합성물질은 일반적인 아연과 달리 CHP로 킬레이트화를 시켜 일반적인 아연 섭취보다 아연이 체내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훨씬 긴 것이 특징이다.



프로지와 아라지 그리고 프로지골드에는 바로 이러한 아연 신합성물질이 들어가 있는데, 이를 통하여 신진대사 촉진과 정상적인 면역세포 분열에 도움을 더 줄 수 있다는 사실이다. 또한, 아라지에는 모티엘라 알피나 추출 내에 포함된 아라키톤산이 아연의 체내 흡수율을 보다 높여주는 기능을 하면서 식물성 성분으로 되어 있어 한국인 체질이 딱 알맞게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어 프로지골드는 고시형 건강기능식품으로써 달맞이꽃종자추출물에 포함된 감마리놀렌산이 혈당수치상승 억제에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신체 기능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장점들이 한데 모여있다는 장점이 중∙장년층들에게 빠르게 퍼져나가면서 신진대사 불균형과 신체능력 저하로 힘겨워 하는 그들에게는 절대로 빠져서는 안 되는 필수품이 된 것이다.



이에 대해 프로지와 프로지골드, 아라지를 판매하고 있는 프로지몰 관계자는 “중년에 이르게 되면 다양한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그 중에 중요한 것이 바로 아연인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아연의 흡수와 지속이다. 이러한 부분들을 확실하게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중∙장년 층들의 필수품으로써 자리를 잡은 것이 아닌가 싶다.”라면서 최근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 하였다.



송문기박사의 신합성 아연이 들어간 프로지와 프로지골드 그리고 아라지는 프로지몰(http://prozmall.co.kr) 에서 절찬리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1644-0026번을 통해 구매 및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다.



keymin@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