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평택 화신 노블레스 2차, 미군기지 인근 외국인 전용 렌털하우스

분양 열기가 뜨거운 경기도 평택시에 외국인 전용 렌털하우스가 들어선다. ㈜화신노블레스가 평택시 신장동에서 분양 중인 평택 화신 노블레스 2차(조감도)다. 이 단지는 미군기지가 인접해 있어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임대사업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앞서 분양된 평택 화신 노블레스 1차는 인기리에 마감됐고, 2차도 일부 평면은 이미 마감됐다. 이 단지는 미군기지 K-55 정문에서 가까운 송탄 로데오 거리에 들어선다. 평택에는 2016년까지 주한 미군기지 이전이 완료되면 군인과 군무원 등 8만여 명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하는 고덕산업단지와 LG전자 부품공장 등이 가깝다.



 교통여건도 좋은 편이다. 지하철 1호선 송탄역과 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원~평택 고속도로, 시흥~평택 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특히 KTX 평택역(개통 예정)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2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방 세 개인 3룸 구조로 이뤄졌다. 월풀·양문형냉장고·LED TV·광파오븐레인지 등 빌트인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했다. 2년간 연 15%의 확정 수익을 보장한다. 시행은 ㈜화신노블레스, 시공은 ㈜다인종합건설, 자금은 아시아신탁이 맡는다. 분양 문의 1661-4594.



안장원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