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JYJ 'JUST US' 29일 발매…앨범명 왜 'JUST US'인지 물으니


‘JYJ JUST US’.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 JUST US’.


JYJ의 정규 2집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가 29일 발매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29일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한 뒤 쇼케이스와 아시아 투어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며 “JYJ의 이번 앨범에는 본인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외부 작곡가 노래들과 틈틈이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됐다”고 밝혔다.

이어 JYJ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 티저 사진과 재킷 촬영 현장의 소품 컷을 공개하면서 “앨범 발매일 확정을 기념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티저 사진과 앨범 소품 컷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발표와 함께 JYJ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클로즈업 컷이 공개됐다.

JYJ는 “앨범명을 ‘JUST US’라고 한 것은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이기에 멋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도 있었지만, 지금 우리의 모습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기 때문이다”라며 “JYJ가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으로 대중들과 함께 행복의 기분을 느끼고 싶었다”는 작업 소감을 전했다.

2011년 이후 3년 만에 발매되는 JYJ ‘JUST US’는 29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JYJ JUST US’.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