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프랜차이즈박람회, 알짜 프랜차이즈 다 모여라

지난 3월 20일부터 3일간 서울 대치동 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 박람회 현장. 이 행사에는 150여개 업체 250여 브랜드가 선보였다. [사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마당이 될 ‘제32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린다.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박람회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 중이다.

 협회는 지난 1일부터 박람회 부스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마감한다.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접수받는다.

 지난달 말부터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한 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에서는 이미 150여 부스가 마감된 상태다.

 민재기 협회 사업기획팀 차장은 “온라인 참가 신청 순서대로 부스 위치를 기업이 원하는 곳으로 배정받을 수 있다”며 “관람객과의 접근성이 높은 위치를 원하거나 특정 부스 형태가 필요한 곳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사업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정보 교류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식품의약품안전처·공정거래위원회·중소기업청이 후원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문의 02-3471-8135~8.

김만화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