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뉴페이스치과병원 정명호 원장 "한국의 수준 높은 치과 의료 기술, 세계로 알려 나갈 것"

최근 치과가 아닌 미용의 목적으로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 치아성형을 받기 위해 치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 하지만 심미치료의 경우 자칫 부자연스러워져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고, 임플란트의 경우 높은 기술력을 필요로 하므로 무엇보다 실력 있고 믿을 수 있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높은 고객만족도로 심미치료와 임플란트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뉴페이스치과병원의 정명호 원장을 만나 치과 치료에 대한 세계 트렌드에 대한 현황과 지향점을 들어보았다.



뉴페이스치과 병원은 ‘아름다움,건강,안전,연구/결과’라는 이념으로 2011년 개원하였다. 우리나라 최초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20만면을 돌파한만큼 젊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 심미 치과분야에서 단연 독보적인 길을 걸어왔다. “심미치료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치가 높아졌고 저 또한 심미치료에 대한 관심이 많아 초창기에는 젊은 여성층 진료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차츰 병원의 인지도가 쌓이면서 임플란트와 같은 치료에 대한 요구들이 늘어나기 시작했고, 현재는 각 분야의 전문 의료진들이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뉴페이스치과 병원은 2차 치과병원에 걸맞은 큰 규모와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며 교정과, 치주과, 보존과, 보철과 등 분야별로 전문의가 해당 진료만을 펼치고 있는데 무엇보다 선진의료시스템의 의료 기술을 가장 많이 습득하고 있는, 가장 액티브한 연령대의 전문의가 포진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정명호 원장은 치과치료에 대한 사람들의 공포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무엇보다 환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 할 수 있도록 직원 교육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하였다. “저희의 다각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심이 극복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수면치료 서비스로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로 치료시기가 늦어져 더 많은 문제들이 생겨나지 않도록 꼭 제때 방문하여 상담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한편 뉴페이스치과병원은 지속적인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적의 진료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두개골까지 나오는 대형 CT 촬영과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보다 정밀한 시술이 가능해졌다. 또한 최첨단 장비가 입안을 스캔하면 컴퓨터가 구현한 모델로 실시간 치아가 제작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은 물론 짧은 기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뉴페이스치과병원은 대부분 1회 용품을 사용하여 진료하는 것은 물론 용도에 맞는 소독기 3대를 구비하여 정확하게 세균들이 소독될 수 있도록 청결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제 3세계 국가들에게 의료인의 소임을 다하고 싶다



뉴페이스치과병원은 최근 해외 환자 유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일을 진행시켜왔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의술을 펼칠 수 있는 기회로 국적에 상관 없이 뉴페이스치과의 고급의료기술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뉴페이스치과병원은 중국어가 가능한 코디네이터를 상주시켜 수준 높은 한국의 의료기술을 세계인들에게 펼쳐 나간다는 방침을 세웠다. 특히 중국은 우리나라의 의료서비스를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조만간 국내 환자 숫자만큼 중국인 환자 수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뉴페이스치과병원은 환자들과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는 병원으로도 유명하다.



환자들은 의료진과의 편안한 대화 속에서 안정감을 느끼며 궁극적인 치료의 성과도 한층 높아졌다.



“저는 치과 의사로서 사는 것이 행복하고 치료 과정 속에서 보람도 많이 느낍니다.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평생 치과의사로 환자들 속에서 살 수 있도록 저의 건강과 열정이 끝까지 허락 되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는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을 위한 무료 진료소를 꾸리는 것이 오랜 꿈이었다고 말하는 정명호원장은 의료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제 3세계 국가 사람들에게 의료인의 소망을 다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심미치료의 기준과 수준을 격상시키며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아 준 그가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 자신의 의술을 마음껏 펼치고 대한민국의 위상을 더울 높여주기를 응원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