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그랜드성형외과, 한류성형 이끄는 특화 의료시스템 구축

그랜드성형외과




‘케이뷰티(K-Beauty)’라는 말이 있다. 한국 대중음악인 ‘케이팝(K-Pop)’과 한국드라마 ‘케이드라마(K-Drama)’와 더불어 패션, 미용, 성형 등의 한국 뷰티산업인 ‘케이뷰티’가 한국 미용 시장의 글로벌한 위상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해외 관광객 또한 증가하고 있다. 그 중 미용 목적의 진료를 위해 한국을 찾는 의료 관광객도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한국의 성형의료 기술은 세계에서 인정받을 정도로 해외 의료진들이 앞다퉈 배워갈 정도다.



이에, 그랜드성형외과는 최고의 성형의료기술을 제공하는 이외에도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구축하여 해외 환자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 뿐 아니라 세계로 향하는 성형 한류에 힘을 실으며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



그랜드성형외과는 패션, 미용, 문화의 요충지 가로수길 방면에 위치해 21개층, 연면적 4,300㎡ 최대 규모로 종합 성형 전문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보건복지부에서 허가한 병원급 의료기관으로 성형수술과 관련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함께 치료할 수 있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One-Stop 협진 진료 체제를 갖췄다.





성형외과 전문의, 구강외과 전문의, 피부과 전문의, 마취과 전문의, 내과 전문의 등 분야별 전문들이 눈코성형센터, 가슴성형센터, 바디라인센터, 양악?윤곽센터, 안티에이징센터 등 각 센터별로 전문 진료를 도맡아 만족도 높은 수술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 병원 내 모든 수술실에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UPS 자가발전 시스템’ 및 ‘첨단 모니터링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다. 이외에도 심장박동을 컨트롤하는 ‘심장제세동기’, 응급상황에 대비한 ‘응급카트’ 등 대학병원 수준의 전문 안전 장비를 완비했다.



그랜드성형외과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유럽, 중동, 아메리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찾는 글로벌한 성형외과인 만큼 해외 고객을 위한 의료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다. 영어권 국가, 중국, 일본, 러시아, 베트남, 몽골 등 각국의 전담 코디네이터가 상주하여 통역 뿐 아니라 진료, 수술, 회복 후 관리, 퇴원까지 모든 과정을 1:1 원스톱으로 밀착 서비스해 성형 한류에 앞장서고 있다.



그랜드성형외과는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환자들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환자들이 진료나 수술을 받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한류 성형을 선도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