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TBC '크라임씬', 온라인투표 참여자 1만명 돌파

JTBC ‘크라임씬’이 방송 중 실시하는 ‘온라인 투표’의 참여자가 1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투표 건수는 10만건에 가까운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5월 10일 첫방송된 JTBC ‘크라임씬’은 실시간 인터랙티브 투표를 방송 중에 도입했다. 범인을 맞혀나가는 과정에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한 장치다. 시청자들의 투표 현황이 실시간으로 TV화면을 통해 반영되는 방식으로 투표 종료 전까지 범인변경도 가능하다.



5일 방송된 ‘크라임씬’ 9회에서 실시간 투표 참여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 투표건수는 총 9만 6000건. ‘크라임씬’이 방송되는 단 90분 동안만 집계되는 수치기 때문에 의미가 크다. ‘크라임씬’ 제작진은 “7회부터 1회당 한 에피소드를 방송하면서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가 크게 늘어났다. 긴장감이 높아지면서 시청자들이 출연자와 함께 범인을 찾는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만한 환경이 개선됐다”고 전했다.



‘크라임 씬’은 국내외에서 일어났던 실제 사건을 모티프로 살인 사건 현장을 재구성한 뒤 결백을 주장하는 용의자들 중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형식이다. 용의자 역할을 맡은 6명의 출연자들이 각각 타당한 알리바이를 내놓으며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실시간 인터랙티브 투표는 ‘크라임씬’ 방송 중 JTBC 공식 홈페이지나 vote.jtbc.co.kr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방송은 토요일 밤 11시.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