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특수' 누리는 동탄신도시 랜드마크

동탄 1신도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동탄 메타폴리스(조감도)가 회사보유분 일부 세대를 특별 분양한다. 분양 초기 최고 경쟁률이 50대 1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단지라 이번 특별분양도 관심이 높다.



동탄 메타폴리스
계약 해지분 4억원 할인
배후수요 넉넉하고
광역 교통망 갖춰

특히 분양 당시보다 동탄신도시의 생활 여건이 나아졌다.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2016년 개통 예정인 KTX와 착공 추진중인 GTX가 완공되면 서울 20분대, 전국을 2시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 동탄2신도시의 50%에 가까운 면적을 7개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해 다양한 인프라를 마련할 계획이다.



교육환경도 양호하다. 횡단보도를 이용하지 않고 공원 길을 이용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으며 특목고, 자율고, 국제고 등이 가깝다.



단지 내 헬스클럽과 실내 골프장, 게스트하우스, 독서실, 입주민 휴식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를 조성했다. 쓰레기 자동수거시스템, 중앙집중식 진공청소 설비 시스템 등 첨단 주거솔루션을 갖췄다.



이 단지의 1~5층까지는 300여 점포에 달하는 메타폴리스 몰이 들어서 있다. 이 상가에는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SPA브랜드, CGV, 어린이 테마파크, 패밀리 레스토랑, 엔터식스 등이 입점해있다.



‘삼성특수’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 시티가 있으며 삼성 화성캠퍼스, 기흥캠퍼스, 삼성전자연수원, 삼성종합기술원 등 반도체와 관련된 다양한 업체들이 들어서 있다. 약 30만 명의 삼성반도체 및 협력업체 종사자들 외에도 약 2만여 명의 인근 IT단지와 100여 개 중소기업 종사자가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메타폴리스는 4개 동, 최고 66층, 총 1266가구 대단지로 주거와 쇼핑과 레저시설까지 갖춘 원스톱 복합단지다. 동탄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첨단 내진 및 내풍 설계를 갖췄다.



이혜진 기자

분양 문의 031-8015-0473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