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한카드, 외식업중앙회와 제휴해 '외식가족 공제 신한카드' 출시

[머니투데이 정도원기자 united97@]


[부가세간편신고, 매출분석리포트, 신한그룹 금융 우대 등 외식업종 개인사업자 지원]


본문이미지
신한카드는 외식업중앙회와 제휴해 외식업종 개인사업자를 지원하는 '외식가족 공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손잡고 외식업종 개인사업자를 위한 '외식가족 공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외식가족카드는 외식업종 개인사업자들에게 필수적인 세무·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세무 서비스로는 △부가세간편신고 △1대1 전담 세무사 지원 △세무기장료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등이 있으며 마케팅 서비스로는 △월 1회 매출현황 분석리포트 △홈페이지 제작비용 할인 △사무용품·소모품 할인 등을 제공한다.

외식가족카드는 신용카드인 '하이포인트 마이샵'과 체크카드인 'S-초이스 마이샵 체크카드'로 출시됐다. 이 중 '하이포인트 마이샵'은 사업성 경비 지출에 대해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정수기 렌탈, 방역료, 보안용역료 등의 주요 사업성 경비에 대해 전월 신용판매 실적에 따라 최고 5%까지 포인트로 적립된다.

현대오일뱅크·S-Oil 주유 시에는 리터당 60포인트 적립된다. 월 최대 적립한도는 5만 포인트이며, 대금 입금계좌가 신한은행이면 10% 추가 적립이 가능해 월 최대 5만5000포인트까지도 적립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 금융 우대 서비스도 제공된다. '하이포인트 마이샵'은 카드론·현금서비스·신한은행 사업자대출을 받을 때 금리 0.3%p를 우대받을 수 있으며, 신한금융투자·신한캐피탈 금융상품 이용 시에도 우대받는다. 'S-초이스 마이샵 체크카드'는 온라인금융 이체수수료와 ATM 마감 후 인출수수료가 월 10회 면제된다.

외식가족카드 '하이포인트 마이샵'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5000원이고 'S-초이스 마이샵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