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리빙&에듀 News





‘광채 진동클렌저’ 스페셜 에디션



필립스전자는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턴의 방한을 기념해 ‘비자 퓨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듀얼모션 무브먼트 기술을 적용한 비자퓨어는 손으로 하는 것보다 10배 더 깨끗하게 클렌징을 마무리해 주고,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광채 진동클렌저다. 한 번만 사용해도 블랙헤드·각질 감소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돼 지난해 9월 출시 후 롯데닷컴에서 두 달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비자퓨어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패리스힐턴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하트와 티아라 문양 보석 장식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문의 02-709-1200, www.philips.co.kr



30일 국제학교 진학 특강



BCC캐나다는 국제학교 입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국제학교 엄마의 글로벌 자녀 관리법’을 주제로 특강을 연다. 최근 외국계 사립학교를 비롯해 국제학교에 자녀를 보내려는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전문가들이 풀어줄 예정이다. 또 국제학교에 다니는 자녀를 둔 학부모가 강연자로 나와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진학 가이드를 할 예정이다. 국제학교 또는 BCC캐나다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시 6월 30일(월) 오전 10시30분

장소 서울 서초동 BCC캐나다 본관 6층 이벤트홀

문의 02-2135-2000, admissions@bcccanada.org



소방공무원 50% 할인 행사



전국에서 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패션유통브랜드 오렌지팩토리는 오는 22일까지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50% 할인 감사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지난해 11월 소방관 가족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여는 두 번째 감사 행사다. 오렌지팩토리 관계자는 “지난해 행사에 참여한 소방관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나 e메일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 왔다. 앞으로 할인 감사 행사를 계속 열어 소방관들의 노고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할인 감사 행사는 오렌지팩토리 서울·경기 매장(입점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문의 1666-6564, www.orangefactory.com



18일 사랑정원예술제 개최



자선봉사단체 사랑정원(회장 김선애)은 18일 오후 7시30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사회소외계층 지원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자선 콘서트 ‘제8회 사랑정원예술제’를 개최한다. 이번 예술제는 세월호 참사로 슬픔에 잠긴 국민을 위로하고,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뜻도 담아 기획됐다. 다문화 및 북한 이탈 가정 등 사회 소외계층의 아이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개그우먼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는 더 프렌즈(이장우·조성민·김형중), 그룹 티아라, 배우 겸 가수 김영호, 뮤지컬 배우 최정원 등이 출연한다. 수익금은 다문화가정과 북한 이탈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



문의 02-517-2661, 0558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