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금융 브리핑] 신한카드, 노년층 대상 '미래설계카드' 外

신한카드, 노년층 대상 ‘미래설계카드’



신한카드는 노년층 고객을 상대로 한 맞춤 상품 ‘신한카드 미래설계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래설계카드는 병원(치과·한의원 포함), 약국, 대형할인마트 이용금액의 5%(월 최대 1만원) 할인, 대중교통 이용금액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사용 조건이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 2만원이다





삼성생명, 만기환급금 자유 설계 보험



삼성생명은 고객이 직접 각종 보장 내용과 만기환급금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자유설계보장보험’(무배당)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재해사망을 기본으로 보장하고 교통 재해, 암을 포함한 중대질병, 실손, 입원 등 20여 종의 다양한 보장을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만기환급금도 총 납입보험료의 0∼100% 범위에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산업은행, 기업성장 디딤돌 펀드 조성



산업은행은 16일 중소·중견기업의 재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1000억원 규모의 ‘KDB 기업성장 디딤돌 펀드’를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 펀드는 선제적 경영 개선을 통해 기업가치 상승 여력이 큰 중소·중견기업의 전환사채와 전환상환우선주, 사모사채 등이 투자 대상이다. 펀드규모는 1000억원이며 과학기술인공제회와 한국증권금융이 공동 투자자로 참여한다.





신한은행, 기업 자금관리 영문 서비스 도입



신한은행은 기업 통합자금관리 솔루션인 ‘신한 인사이드 뱅크’의 영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 인사이드 뱅크’는 기업의 인터넷 뱅킹과 자금관리서비스를 통합해 모든 은행계좌와 법인카드의 금융거래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