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푸드 News

국산 제철 과일·채소로 만든 주스



프리미엄 주스 팁코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건강 주스 바 ‘펀치랩’ 1호점을 열었다. 펀치랩은 기존 주스 바나 카페와는 달리 우리 땅에서 나는 제철 과일과 채소로 만든 건강 주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주스 바다.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의 몸을 회복하고 정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둔 메뉴를 선보인다. 팁코 주스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펀치와 스무디, 커피·젤라토·샌드위치·허니브래드 등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위치는 삼성동 삼릉초교 정문 앞.

문의 070-7777-4992



원기 회복 돕는 ‘여름 한정 메뉴’



샤오롱바오 전문점 딘타이펑 코리아는 여름을 맞아 입맛을 살리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름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초여름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예년보다 조금 빨리 여름 별미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알싸한 맛의 베이징(北京) 보양식인 ‘오향장우육’과 매콤새콤한 ‘중국식 비빔냉면’, 담백하고 고소한 ‘중국식 물냉면’ 3종이다. 가격은 오향장우육은 2만2000원, 중국식 비빔냉면과 물냉면은 각각 9000원이다.

문의 1644-2773



건강음료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은 지난해 선보인 ‘자연 그대로’ 음료 3종에 이어 올해엔 ‘여름의 차(茶)’ 3종을 내놓았다. 건강한 먹거리와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트에 맞게 음료도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석류와 오미자로 만든 아이스티 2종, 아메리카노보다 카페인 함량이 낮은 더치 커피를 선보였다. 본죽은 이번 건강음료 출시를 기념해 죽과 함께 음료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음료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는 9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1644-6288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