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차승원 '하이힐'· 장동건 '우는 남자'…이번 주 개봉작은?

[앵커]

이번 주 극장가는 액션, 느와르,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기대작들이 개봉했는데요.

송지혜 기자가 하나씩 소개해드립니다.

[기자]

여자가 되고픈 욕망을 안고 살아가는 강력계형사 지욱, 새 삶을 준비해가는 과정에서 범죄조직에게 발목을 잡힙니다.

주인공 지욱 역의 차승원이 강렬한 액션 연기와 섬세한 여장 연기를 두루 선보입니다.

[차승원/'하이힐' 주연 : '이들이 과연 무슨 생각을 했기에 이런 영화를 만들 수 있지?' 이런 굉장히 신선한 충격을 줄 수 있지 않을까…]

+++

임무 수행 중 실수로 어린 소녀를 죽인 냉혈한 킬러 곤, 소녀의 엄마까지 죽이라는 보스의 명령을 거부해 조직의 표적이 됩니다.

2010년 '아저씨'를 히트시킨 이정범 감독 신작, 치열한 총격전 장면이 눈길을 잡습니다.

[장동건/'우는 남자' 주연 : ('아저씨'와) 비슷한 점이 있지만 액션의 컨셉트도 다르고 주인공의 감정이나 드라마가 확연히 다른 영화입니다.]

+++

멀지 않은 미래의 어느 날, 외계인이 침략하자 연합방위군 공보담당 빌 케이지 소령은 작전에 투입됩니다.

죽은 줄 알았는데 눈을 떠보니 작전 하루 전날로 돌아간 케이지 소령.

전투에서 죽으면 전날로 반복해 되돌아가는 설정을 통해 인간이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

빛나는 대나무 속에서 발견된 아이는 반나절 만에 아름다운 소녀로 성장해 가구야 공주로 불립니다.

귀공자 등으로부터 청혼을 받지만, 가구야 공주는잊지 못할 첫사랑을 찾아 떠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명가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으로 따뜻한 그림체가 인상적입니다.

JTBC 핫클릭

위키드·프랑켄슈타인 '올해의 뮤지컬' 공동 수상 영예농번기 '공동급식' 인기…새로운 풍속도로 자리매김자고 일어난 뒤 '뻐근'…캠핑장 숙박 불청객 '근육통'캠핑장서 하룻밤 잤더니 허리가 '욱신욱신'…이유가?수저가 쉴 틈 없는 병어, 지방질 적어 노약자에 '딱 맞아'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