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효리·송지은·서경석 … "다들 투표하세요, 저도 했어요"

제6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가 전국 1만3665개 투표소에서 실시된 4일, 투표에 참여한 연예인들이 SNS에 인증샷을 잇따라 게재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시크릿 멤버 송지은, 방송인 최희·?공서영, 레인보우 지숙, 2PM 찬성, 방송인 전현무, 레인보우 승아, 배우 클라라, 가수 이효리. [뉴시스]


“투표하러 갈 때는 제일 예쁘게. 화장도 조금하고 룰루랄라~. 오늘은 투표하는 내가 짱인 날!!”(가수 이효리)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6·4 지방선거일!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 다녀왔어요. 얼굴은 팅팅이지만 마음은 든든♡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행사해주세요!”(걸그룹 ‘시크릿’ 송지은)



 “아침에 눈뜨자마자 인천왔다. 모두모두 투표합시다!”(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스타들이 6·4 지방선거를 맞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이들은 SNS 등에 투표 사실을 알리며 팬들의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다. 가수 이효리와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은 4일 오전 투표를 마친 뒤 이 사실을 트위터에 알렸다.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승아도 트위터에 “투표완료!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모두 모두 투표합시다!”라고 적었다. MC 서경석도 트위터에 “방금 나와 가족을 위해 투표로 응원했습니다. 여러분도 응원하실 거죠? 밖에 아직 나오지 않으신 분들. 오늘 날씨 궁금하시죠? 한마디로 투표하기 딱~ 좋은 날씨예요”라고 남겼다. MC 전현무도 “불평불만도 투표하고 나서 하기. 이제 전 라디오하러 MBC갑니다”라고 적었다.



 자신을 알리기에 바쁜 신인 그룹도 빠지지 않았다. 걸그룹 ‘베리굿’ 멤버 수빈은 페이스북에 “생애 첫 투표 감격스러워요. 여러분, 꼭 투표하세요!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길 소망해요.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러 가세요. 저는 이만 촬영장으로”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가수 이적, 작곡가 윤일상, 록밴드 ‘체리필터’ 드러머 손스타, 탤런트 류수영, 걸그룹 ‘달샤벳’ 멤버들도 투표를 한 뒤 트위터 등에 사실을 알리며 팬들의 투표를 권했다. [뉴시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