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BIFF, 19회 부산영화제 자원봉사자 모집

【부산=뉴시스】하경민 기자 =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올 10월 2~11일 열리는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이끌어 갈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부산국제영화제 및 자원봉사자 홈페이지(www.biff.kr, volunteer.biff.k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조직위는 서류와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자원봉사자 활동 기간은 10월 2~11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자원봉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051-709-2080)



조직위는 또 아시아 영화 섹션의 새로운 프로그래머로 김영우 프로그래머를 영입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영화 섹션은 그 동안 김지석 수석 프로그래머와 함께 조영정 프로그래머가 맡았지만 지난해 영화제를 끝으로 조영정 프로그래머가 사직하면서 그동안 공석으로 운영됐다.



김영우 프로그래머는 이 달부터 영화제에 합류, 본격적인 프로그래밍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그는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 서울환경영화제 등 국내 주요 영화제의 프로그래머로 활동했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는 아시아를 담당하고 있는 김지석 수석 프로그래머를 중심으로 한국영화 선정의 남동철 프로그래머, 월드 섹션을 책임지고 있는 이수원·박도신·박진형 프로그래머, 그리고 한국다큐멘터리 선정과 아시아영화펀드(Asian cinema Fund)의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홍효숙 프로그래머 등이 활동 중이다.



yulnetphoto@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