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어디에서 할 수 있는지 알아보니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사진 MBC 홈페이지 캡처]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 온라인투표가 시작됐다.

‘무한도전’ 측은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MBC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투표를 비롯해 서울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두 곳에서 오프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온라인 투표는 MBC 홈페이지 ‘무한도전’ 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한번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 페이지(www.imbc.com/broad/tv/ent/challenge/choice2014/)에서만 할 수 있는 무한도전 온라인 투표는 22일 하루만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최종 후보 3명이 담긴 투표용지가 나타나고 원하는 후보의 이름 옆 빈 공간을 클릭하면 투표가 완료된다. 제작진은 ‘기호 나’ 정형돈, ‘기호 다’ 유재석, ‘기호 라’ 노홍철 후보의 공약과 홍보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앞서 ‘무한도전’ 멤버 6인이 모두 참가 의사를 밝혔지만 지지율이 낮았던 박명수, 정준하, 하하는 사퇴 의사를 밝혔다. 따라서 최종 후보는 ‘보통사람’을 내세운 정형돈, ‘유반장’ 유재석, ‘시청자가 부모다’ 노홍철 등 세 명으로 압축됐다.

현재까지 노홍철과 유재석이 지지율 1, 2위를 달리며 경합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사진 MBC 홈페이지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