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토다이, 250가지 메뉴로 글로벌 입맛 사로잡아

토다이는 한식·일식·중식·양식 등 250여 가지 다양한 세계음식을 제공한다.
201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푸드레스토랑 부문에서 토다이가 4년 연속 대상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토다이는 ‘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원칙과 정직을 고수한다’를 모토로 삼고, 한식·일식·중식·양식 등 총 250여 가지의 다양한 세계음식을 제공한다.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메뉴 서베이와 테이블 터치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조사하고 이를 반영한 신 메뉴를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글로벌 뷔페 레스토랑 토다이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천일염을 이용한 저염식 제공, MSG 무첨가, 모든 육류에 화학적 연육제 무사용, 올리브유와 카놀라유의 용도에 맞는 사용 등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또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오픈키친에서 정직하게 요리를 만들고 있다. 토다이는 품질뿐 아니라 서비스 부문에서도 전 세계 외식시장의 선두기업으로서 모범과 기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토다이는 서비스 교육에도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전 매장에서는 고객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해 지자체의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엄격한 식품 및 설비 관리 시스템으로 최고의 위생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위생안전 담당 상임고문 외에 전문 직원 4명이 ‘식품 사고 제로화’를 슬로건으로 하여 모든 매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