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포스코 인턴 700명 채용 … 우수 인력은 정규직으로

포스코 그룹이 올해 인턴사원 700명을 뽑는다. 인턴은 상·하반기로 나눠서 선발하며, 우수 인턴은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포스코 그룹은 14일부터 22일까지 상반기 인턴 채용 지원서를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인턴을 뽑는 곳은 포스코, 포스코 건설, 대우인터내셔널, 포스코 에너지 등 8개사다. 인턴은 시니어와 주니어로 각각 선발한다. 시니어 인턴은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가 낸 전공 관련 수행과제를 평가해 인턴을 뽑고, 최종 합격자는 8~9월 8주간 인턴으로 일하게 된다. 시니어 인턴 중 좋은 평가를 받은 인턴은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주니어 인턴은 대학 4학년 1학기 이하 재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주로 방학 기간에 4주간 직무 경험을 쌓는데 초점을 둔 인턴십 과정을 밟게 된다. 주니어 인턴 수료자는 포스코 공채 지원 때 가산점을 받는다. 상세한 채용 정보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gorecruit.pos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포스코 HR실(02-3457-1600, hrteam@posco.com)로 하면 된다. 포스코 관계자는 “올해 신규 채용규모는 인턴 과정 700명을 포함해 총 6400명 수준으로 지난해와 비슷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훈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