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일주일이면 피부가 촉촉·탱탱 ­ … 요즘 마사지 받으시나 봐요?

랑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0`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12만원 상당의 여행용 4종 키트와 제니피끄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노화 방지를 돕는다. [사진 랑콤]




랑콤
스테디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노화 방지 효과 뛰어나 인기

엄마도 여자라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잔주름·탄력·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로 고민하는 어머니를 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랑콤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를 제안했다.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하고 있는 곽정은 연애칼럼리스트는 “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이 동안 피부를 되찾길 원하는 어머니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추천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30여 개의 국제 상을 수상하고 2029년까지 특허를 보호받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랑콤은 한국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8주간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사용 후 피부 변화에 대한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참가자 대부분이 눈으로 확인되는 맑고 균일해진 피부 변화와 손끝으로 느껴지는 개선된 피부결 등 10가지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특히 실험 참가자의 약 80%가 7일간 사용 후 주름개선 효과와 건강한 피부 윤기 변화를 경험했으며, 약 90% 이상이 탱탱해진 피부와 피부 장벽이 강화됨을 느꼈다고 전했다.



 랑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0ml(15만원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12만원 상당의 여행용 4종 키트와 제니피끄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5월 한 달 동안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5ml18만9000원대)를 구매 고객에게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ml 4개와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여행용 3종 키트, 제니피끄 마스크 시트 2매, 제니 아이-라이트 펄™ 샘플 등 총 24만원 상당의 여행용 키트를 한정 제공한다.



 랑콤은 미세먼지와 강한 자외선을 걱정하는 소비자에게는 ‘UV 엑스퍼트 GN-쉴드™’를 선물하라고 추천했다.



 UV 엑스퍼트 GN-쉴드™는 옥수수커넬추출물(Maize Extract)이 포함돼 있어 피부와 유해먼지 사이에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유해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돕는다.



 UV 엑스퍼트 GN-쉴드™는 총 세 가지 타입이 있다. ▶투명한 색상의 자외선 차단제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BB 컴플리트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돼 있다. 랑콤 UV 엑스퍼트 50ml(7만5000원대)를 구매하면 총 11만5000원 상당의 여행용 3종 키트와 파우치 등이 증정된다. 



배은나 객원기자



◆자외선과 피부=피부노화의 주된 요인. 자외선 차단제는 햇빛에 노출되기 최소 20~30분 전에 발라야 한다. 또 넉넉한 양(전신피부에 바를 때 약 30)를 골고루 발라야 한다. 야외활동 시간을 고려해 SPF지수 30~50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된다. 자외선 노출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중간에 다시 발라 보충해줘야 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