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번 여름도 그녀가 … '전지현 셔츠' 유행 예감

전지현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시원한 느낌의 그래픽 프린트에 속이 비치는 시스루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사진 쉬즈미스]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가 배우 전지현을 내세운 ‘전지현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지현은 최근 종영된 지상파 드라마에서 입고 나오는 옷과 액세서리, 립스틱 모두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그가 이번에는 시티 웨어와 바캉스 룩 등 여름에 어울릴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했다.



 전지현이 추천하는 첫 번째 아이템은 블라우스 스타일의 셔츠다. 파란빛이 감도는 시원한 느낌의 그래픽 프린트에 속이 비치는 시스루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약간의 빳빳한 감이 느껴지는 소재는 멋스러운 실루엣을 살리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기에 좋다. 흰색 스키니팬츠나 쇼트팬츠에 낮은 로퍼나 스니커즈 등으로 코디하면 바캉스 룩으로 손색없다.



 두 번째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원피스다. 밑으로 내려갈수록 퍼지는 머메이드 실루엣은 한층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엠보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레이어드가 필요 없이 단품으로만 착용해도 여성스러운 멋을 준다. 특히 실버 소재의 라운드 큐빅 목걸이와 세트로 구성돼 있어 특별한 날 드레스업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전지현이 추천하는 옷은 오렌지 색의 케이프스타일 블라우스다. 허리 라인에는 스트링(주름)효과를 줘 활동성을 높였다. 러플 스타일의 소매디자인은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스키니팬츠나 핫팬츠와 매치하면 어울린다. 어깨에 달린 큐빅 단추는 포인트 효과가 있다.



  홈페이지 참조(www.shesmiss.co.kr). 문의 02-3470-9981.



김만화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