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바비·또봇 … 특급호텔도 어린이들에게 손짓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바비 키즈룸`.
호텔에도 캐릭터가 산다. 바비·헬로키티·또봇 등 인기 캐릭터로 어린이를 손짓하는 특급호텔이 있다.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는 바비인형으로 장식된 ‘바비 키즈룸’이 있다. 바비인형은 물론이고 어린이 바비 의상과 각종 소품이 비치돼 있다. 인테리어 모두 핑크색으로 도배돼 있고, 목욕용품까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다. 20~3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 ‘바비 레이디스룸’도 있는데 자녀와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바비 키즈룸, 바비 레이디스룸 모두 객실이 1개뿐이어서 경쟁이 치열하다. 어린이날이 지난 뒤에도 이용할 수 있다. ‘포에버 바비 패키지’ 주중 45만원, 주말 49만원(세금·봉사료 별도). 02-2022-0000.

롯데호텔 제주는 ‘헬로키티 프린세스룸’(5실), ‘헬로키티 캐릭터룸’(11실) 등 20개 객실을 헬로키티 테마룸으로 운영하고 있다. 가족을 위한 헬로키티 캐릭터룸은 핑크·레드·옐로 세 가지 테마로 꾸며져 취향에 따라 객실을 고를 수 있다. 객실은 물론이고 복도도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주중 48만원, 주말 53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1577-0360.

서울 더 플라자는 남자 아이들이 주인공이다. 5일까지 애니메이션 ‘변신자동차 또봇’ 캐릭터를 앞세운 ‘또봇 키즈 패키지’를 운영한다. 캐릭터 테마룸은 없지만 패키지를 이용하면 일반 객실에서 또봇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침구류·욕실용품 등을 제공받는다. 또 4층 연회장에 마련된 또봇·쥬쥬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 놀이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3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02-771-2200.  

백종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