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동대문 푸르지오 시티, 임대수요 많은 역세권 오피스텔

대우건설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에서 풍부한 임대수요와 초역세권, 대형브랜드의 3박자를 모두 갖춘 동대문 푸르지오 시티(조감도)를 분양한다. 지하 5층~지상 24층 오피스텔 1개동과 도시형생활주택 1개동으로 이루어진 임대형 주거상품이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3㎡ 단일 주택형으로 525실, 도시형생활주택은 19~36㎡형 총 299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가는 오피스텔 기준으로 1억3140만~1억409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동대문 푸르지오 시티 주변은 고려대를 비롯해 성신여대·경희대·한국외대·한성대·서울시립대 등 주요 대학들이 밀집해 있다. 대학생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도심 출퇴근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제기동역이 걸어서 1분 거리인 초역세권 단지이며 도심으로 이동하는 다양한 20여 개의 버스 노선도 갖추고 있다. 동대문구청을 비롯해 고려대학병원·시립동부병원·롯데백화점·약령시장·경동시장·홈플러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동대문 푸르지오 시티는 자주식 주차시설을 배치해 편리한 주차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수납공간 극대화와 빌트인 가구 배치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오피스텔 브랜드 1위의 ‘푸르지오 시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다.



분양 문의 02-965-7111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