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프로월드컵,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 … 가족의 발을 편안하게

프로월드컵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발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워킹화 엑스트렉은 발의 편안함과 도시형 디자인을 갖춘 각종 레저와 트레킹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신기 적합한 제품이다. 부모님과 자녀의 선물로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러닝화의 ‘런닝라이더’ 제품도 있다. 밝은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초경량 무게로 발의 피로를 덜어주어 양말을 신은 듯한 가벼운 착화감이 장점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레저 활동을 하기에 적합한 아동화 ‘하이킹키드’도 출시했다. 활동성 많은 아이의 발을 잘 보호해주며, 경량성에 쿠션감도 좋아 레저 활동 및 트레킹을 하기에 적합하다.



프로월드컵이 30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트레킹화 ‘엑스트렉’은 화려한 컬러의 도시형 디자인으로 각종 레저 활동과 트레킹이 가능한 제품도 있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안정성·접지력·경량·내구성 등 품질 면에서 우수하다. 매장판매가 4만5900원의 저렴한 가격에다 다양한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걷기 마니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프로월드컵은 스포츠 엘리트 선수들도 선호할 정도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MADE IN KOREA 브랜드다. 지난 30년간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하게 제품을 출시하고 광고비를 줄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내놓고 있다.



그동안 프로월드컵 제품은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임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구매자들의 만족감이 더욱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월드컵 관계자는 “전국 200여 개 매장에서 프로월드컵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퀄리티의 제품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031-995-6625로 문의하면 된다.



정혜영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