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셔츠, 빠른 땀 흡수·건조는 기본 … 자외선 막아주고 향균·향취 기능까지

왼쪽부터 네파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 노스페이스 탈루스 S/S 짚티, 마운티아 모니카티셔츠, 밀레 쿠지 LS 셔츠, 아이더 파라오 짚티, 엠리밋 CP 긴팔 폴로 티셔츠, 투스카로라 포트엘 티셔츠.

네파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

네파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는 아웃도어 활동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 쉽게 지치지 않고 움직임을 더 지속할 수 있도록 혁신적 인체공학적 기술 ‘리얼모션(Real Motion)’을 적용한 기능성 셔츠다. 등판 절개라인에 고탄력 소재의 ‘크로스라인’을 적용해 보행 시 구부정해지는 자세를 바로잡고 편안한 호흡을 유지하도록 했다. 또한 승모근을 압박해 팔의 움직임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장점이 있다. 소매 쪽에는 근육을 점진적으로 압박해주는 ‘컴프레션’ 원단을 사용해 젖산을 보다 빠르게 분해시켜줌으로써 지구력을 필요로 하는 아웃도어 활동 시 보다 피로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노스페이스 탈루스 S/S 짚티

노스페이스 ‘탈루스 S/S 짚티’는 안감 표면에 요철 처리된 액티브 센서 3D(ACTIVE SENSOR 3D) 원단을 사용해 터치감과 통기성을 높인 인체과학적인 짚업 티셔츠다. 과도한 땀이나 비에 젖었을 경우에도 원단이 신체에 달라붙지 않으며 한층 향상된 흡습, 속건 및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장비와 배낭 착용 등으로 마찰이 잦은 어깨 부분에 고강도 패턴 프린트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또 소매 부분의 리플렉티브 프린트로 배색 포인트를 더했다. 어깨 절개라인 및 사이드라인 배색과 스티치 컬러로 테크니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마운티아 모니카티셔츠

마운티아 ‘모니카티셔츠’는 향균·향취 기능과 흡습 속건성을 강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짚업 티셔츠다. 화사한 프린트를 사용해 화려한 디자인을 연출했다. 착용감 또한 우수하며 가벼운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밀레 쿠지 LS 셔츠

밀레 ‘쿠지 LS 셔츠’는 수분을 빠른 시간 안에 흡수하고 날려버리는 흡습 속건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셔츠다. 운동하며 땀을 흘려도 건조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아이리스 무늬가 단색의 재킷 안에 입으면 등산복에 포인트를 준다.

아이더 파라오 짚티

아이더 ‘파라오’ 짚티는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믹스 매치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티셔츠다. 섬유가 복합층 구조로 설계돼 땀의 흡수와 건조가 뛰어난 ‘필드센서(FIELD SENSOR)’ 소재를 적용해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가벼우면서도 신축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프라임플렉스(Primeflex)’를 가미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에 메시 소재를 적용하는 등 부위별 활동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가슴과 허리 등의 소재를 슬럽(Slub) 가공해 올록볼록한 조직감을 표현했 다.

엠리밋 CP 긴팔 폴로 티셔츠

엠리밋 ‘CP 긴팔 폴로 티셔츠’는 겉면은 면 원단을 사용했다. 피부와 직접 맞닿는 안쪽에는 땀과 같은 수분을 빠른 시간 안에 증발시키는 기능성 소재 ‘드라이 코튼’(Dry Cotton)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투스카로라 포트엘 티셔츠

투스카로라가 소비자의 건강까지 잡는 파워클러 소재를 사용한 ‘포트엘 티셔츠’를 선보였다. 파워클러 소재는 착용 시 피부에 닿으면 옷의 무늬가 사라지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서 피로감을 풀어주고 컨디션 회복력을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