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카드 5 V2, 쇼핑액 적립, 커피값 할인 … 여심이 흔들

‘삼성카드 5 V2’는 쇼핑과 교육 업종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쇼핑 및 교육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5 V2’를 선보였다. ‘삼성카드 5’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적립과 할인을 골고루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삼성카드 5는 포인트 적립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



학원·놀이공원 이용시 혜택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삼성카드 5 V2는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커피나 영화에 대한 할인 등 특화 서비스를 강화, 문화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아이와 가족 중심의 생활을 하는 여성 회원들이 자신을 위한 생활에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한 것이다.



 많은 여성 회원들이 실속 있는 쇼핑과 자녀 교육 등에 관심이 많은 점을 고려해 삼성카드 5 V2는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몰·홈쇼핑 업종·병원 및 해외 사용 금액에 대해서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학원·서점·학습지·문화센터 업종에 대해서는 3만원 한도 내에서 5% 결제일 할인을 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의 6만여 보너스클럽(포인트 사용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쇼핑 및 병원 업종 포인트의 경우 적립 한도 제한이 없으며, 교육 업종 할인은 3만원 이내에서 제공된다. 결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외의 가맹점에서도 전월 이용 금액이나 적립 한도에 관계없이 이용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기본 적립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5 V2는 또 ▶파리바게뜨·던킨도너츠·배스킨라빈스 10% 결제일 할인 ▶커피전문점 10% 결제일 할인 ▶CGV 온라인 예매 3000원 결제일 할인 및 현장 결제 3000원 즉시 할인 ▶놀이공원 및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 ▶키자니아 등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이용 금액 2만원 이상 시 5000원, 4만원 이상 시 1만원 결제일 할인 ▶S-oil 리터당 40포인트 적립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족과 자녀 중심의 소비를 하는 회원들을 위해 쇼핑 및 교육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5 V2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