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밀회] 진보라 만난 경수진 또 다시 '일진 본능' 드러내나

잠자는 불량소녀 경수진이 앙숙 진보라와 다시 만났다.

14일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쳐원) 제작사 측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서는 경수진이 앙숙인 진보라를 다시 만나는 장면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았다.

학창시절 초불량 여고생였던 박다미(경수진 분)는 이선재(유아인 분)를 사랑하게 되면서 착실하게 변해 호텔 토털 뷰티숍에서 수습 사원으로 일하던 중, 손님으로 온 정유라(진보라 분)가 씹던 껌을 다미 이마에 붙이고 지나가, 잠자던 불량소녀 본능을 깨운 전적이 있다. 다시 유라를 만난 다미는 머리에 꽂은 비녀로 협박하며 화장실로 끌고가 사과를 받아낸 후 아무렇지도 않은 모습으로 나와 우연히 현장에 있던 오혜원(김희애 분)과 함께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진보라가 겁에 질린 모습으로 최태환 뒤에 숨어서 바라보는 가운데 경수진이 또다시 만난 진보라를 째려보거나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어 일촉즉발의 상황을 상상하게 한다. 과연 다시 한번 일진 경수진의 과격한 버릇고치기 방법이 발휘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게 한다.

또한, 사진에는 경수진, 진보라와 함께 최태환도 함께 등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태환이 맡고 있는 손장호는 선재의 친구로 선재의 대학을 따라갔다가 만난 정유라가 부잣집 딸인 걸 알고 그동안 가짜 대학생 흉내를 내며 만나왔던 상태. 친구인 다미와 여자친구인 유라의 관계를 알게 된 후 둘 사이에서 장호는 어떤 선택을 할 지, 자신의 신분을 숨겨온 장호의 가짜 대학생 노릇이 과연 들통날 것인지 그 이후를 궁금하게 한다.



실제 경수진, 진보라, 최태환은 비슷한 나이대로 인해 촬영이 진행되면서 친한 친구처럼 편해진 상태. 촬영이 시작되면 일진 다미와 버릇없는 유라, 그 사이에서 난처한 장호로 변신해 몰입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와 대본을 보며 연습을 하거나 장난을 치는 등 주위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는 촬영장의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도 "일진 다미 또 어떻게 가르칠지 궁금하다", "유라도 앞으로 반격을 할까?", "장호의 거짓말 들통나겠다", "다미가 혜원과 선재 관계 알면 어떻게 행동할지 너무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혜원과 선재의 관계가 한 단계 발전됨에 따라 새로운 2막이 전개될 '밀회' 9부는 14일 오늘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밀회] 더 애절해지고, 더 흥미진진할 '2막' 올랐다[밀회] 김희애, 대본 연습도 '우아', 무결점 연기 비밀은?[밀회] 2014년 봄…지금 대한민국은 '밀회 앓이' 중[밀회/스타일 제안] 경수진, 내추럴한 20대 패션의 진수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