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상형을 찾으세요 … 하루 100커플 만남 주선

가연결혼정보는 전문 커플·매칭 매니저를 양성하고 있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 가연결혼정보’가 2014 국가브랜드대상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06년 설립 이래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고객만족 우선정책을 통해 7년간 117%의 평균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630여 사 150만명의 기업 및 기관 임직원들을 위한 결혼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복잡한 이상형을 분석하고 최적의 대상을 추천하기 위해 전문 커플·매칭매니저를 양성하고 체계적 매칭시스템인 GMS를 개발했다. 하루 100커플 이상의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가연결혼정보 및 가연웨딩 본사 사옥인 17층의 가연타워를 결혼 서비스에 특화해 배우자를 만나 결혼식을 올리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모든 결혼 과정에 혜택을 제공하는 ‘가연 Family 서비스’를 오픈했다. 미팅부터 교제, 상견례, 웨딩 등에서 필요한 서비스 이용 시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가연결혼정보 서비스 가입 회원이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영주 대표이사는 “결혼 과정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아름다운 인연을 찾아드리는 기업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