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정 제주도 집 공개 "바닷가 산책 후 마트에서 장보는 여유" 매력적이야~

이정 제주도 [사진 = MBC]




 

‘이정 제주도’.



이정이 제주도 타운하우스를 공개했다. 이정은 이재훈과 제주도에서 이웃으로 살며 이상적인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었다.



2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는 제주도 타운하우스에 거주하며 옆집 사는 친척 형 이재훈과 안정적인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가수 이정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정은 “제주도에서 예비군 훈련도 받는 제주도민이다. 제주도 생활을 한지 벌써 1년 정도 됐다”고 말했다.



그는 “군대 갈 즈음 사기와 배신 등 안좋은 일들이 많았다. 마음을 다잡고자 군대에 갔었고 이후에 친척형인 이재훈의 추천으로 제주도에 오게 됐다”고 제주도 생활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정의 제주도 생활은 아침에 집에서 눈을 뜨고 티타임을 가진 뒤 집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바닷가에서 산책을 하는 여유로움이 느껴졌다. 그는 마트에서 장을 본 뒤 이재훈을 초대해 전복 볶음밥을 만들어먹는 한편 개인 정원에 있는 야자수에 물을 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든든한 이재훈과의 생활도 좋지만 같이 살 사람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며 함께 하고픈 사람에 대한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정 제주도 소식에 네티즌은 “이정 제주도, 나도 저렇게 살고 싶다”, “이정 제주도, 서로 친척이었어?”, “이정 제주도, 싱글남 매력적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