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탑 회식 포착, 단국대 학생들과 소소한 술자리 '훈훈'

[머니투데이 스타일M 이원지기자 wonjimt@]


본문이미지
/사진=단국대학교 공식 블로그
그룹 빅뱅의 탑이 단국대학교 회식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6일 단국대학교 공식 블로그에는 '단국대에 탑이 떴다. 단국대 탑 방문기'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탑은 단국대 학생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고 단국대 기념품을 손에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면서 스스럼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탑은 패딩 점퍼를 입고 모자를 쓴 수수한 차림에도 가려지지 않는 조각같은 외모를 과시해 시선을 끌어 모았다.

탑은 이날 졸업시험을 보러 학교에 방문했다가 단국대 홍보대사 '날개단대'를 격려하는 회식 자리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게시자는 "여느 때와 같은 일상을 보내던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에서 모두가 가슴 설렐 일이 있었다"며 "단국대학교 08학번 최승현 학우, 빅뱅의 탑이 학교를 방문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탑 학우께서는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고 말씀하시면서 짧지만 홍보대사들에게 힘이 되는 멋진 격려를 해줬다"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 날 회식은 탑 학우께서 쏘고 갔다는 훈훈한 이야기가..속닥속닥"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탑 회식 포착을 접한 누리꾼들은 "탑이 회식 자리에 나타나다니 정말 부럽다", "탑 얼굴도 잘생겼는데 성격도 착하다", "탑 조각 미모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