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어벤져스2, 30일부터 한국 촬영…교통통제 지역은?

[앵커]

미국의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2의 국내 촬영이 화제가 되고 있죠. 이번 주 일요일부터 보름 동안 시내 곳곳에서 촬영을 합니다. 때문에 서울 시내의 교통이 통제되는 곳들이 있는데요, 미리 확인하셔야겠습니다.

먼저 손국희 기잡니다.

[기자]

화려한 전투신으로 유명한 영화 어벤져스의 2탄을 서울에서 촬영하는 기간은 30일부터 보름 동안입니다.

이 기간 동안 영화촬영을 위해 시내 곳곳에서 차량 통행이 제한됩니다.

30일 마포대교를 시작으로 강남대로와 상암 월드컵북로 등이 순차적으로 차단됩니다.

또 주인공 아이언맨이 등장하는 문래동 철강단지, 강남 탄천주차장, 청담대교 진입로도 통제됩니다.

마포, 강남, 논현역 등 일부 지하철역 출입구도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서울시는 대규모 전투 장면 촬영이 예정된 지역에선 버스 등 차량을 우회시키기로 했습니다.

강남대로를 지나는 차량과 버스는 인근의 논현로와 서운로로 우회시키고 마포대교 폐쇄 때는 근처 서강대교와 원효대교를 이용토록 하는겁니다.

서울시는 버스들이 우회함에 따라 임시 정류장도 설치할 계획입니다.

JTBC 핫클릭

어벤저스2 교통 통제 계획 공개, 대규모 전투 장면은 어디서?정 총리 "어벤저스2 촬영, 국가브랜드·경제 상승효과 돼야"어벤져스2, 한국 촬영 홍보 효과 2조 원?…논란 가열어벤져스2 서울서 촬영 … 관광객 62만명 부른다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