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광교 더샵 레이크파크, 천연 호수공원 코앞에서 만끽하는 주거밸트



지지부진했던 핵심사업들이 재개되면서 광교신도시가 다시 활기를 띄고 있다. 지난해 11월 광교 호수공원이 개장하면서 국제회의장·문화시설(공연장)·국제박람회장(전시장)·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광교 컨벤션 건립이 추진 중이다. 또한 수원고등법원은 광교호수공원 인근 법조타운 에 자리할 가능성이 높다.



 202만㎡ 광교호수공원 옆에는 고급 주거밸트가 형성되고 있다. 광교호수공원은 원천유원지를 도시속 자연이라는 주제로 재구성한 명품 워터 프론트 파크다. 타 신도시 내 호수공원과 달리 천연호수로서 공기 정화, 아토피 억제 등의 효과를 갖고 있다.



 특히 광교 더샵 레이크파크 단지 바로 앞엔 7㎞에 달하는 호숫가 산책로, 7개 테마공간, 30여 개 편의시설로 가득해 이 주거시설 입주자들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다. 광교 더샵 레이크파크(조감도)는 최고 40층 2개 동 총 647실로 모두 남향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수원컨벤션센터·에콘힐·법조타운 예정지와 인접해 가까운 거리에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2인 가구를 위한 거실+1개 방 구성에서부터 2~3인 가구를 위한 거실+2개 방, 자녀를 둔 3~4인 가구를 위한 거실+3개 방 등 맞춤형 평면을 갖췄다. 모든 가구에서 맞통풍으로 쾌적한 실내를 느낄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게스트룸·키즈룸 등 단지 내 고급 부대시설도 돋보인다.



 단지 하부에는 광교호수공원 산책로에서 직접 연결되는 테라스형 상업시설이 배치돼 있다. 호수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 문의 031-215-6300.



박정식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