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구 메리어트 로얄스윗, 실투자금 대비 연 9.5% 임대수익 보장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메리어트가 대구 동대구역 옆에서 대구 메리어트 로얄스윗(조감도)을 분양하고 있다. 이 단지는 오피스텔이지만 호텔식 주거상품으로 설계됐다. 메리어트 호텔과 함께 오피스텔이 들어서며 총 335실 규모다. 이 중 오피스텔은 145실(전용 35~83㎡)이다. 지하 5~지상 16층 2개동으로 이뤄진다.



 준공 후 메리어트 관리회사에서 위탁 운영·관리를 맡는다. 입주민은 메리어트가 운영하는 발렛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가사도우미·세탁·룸서비스·룸 클리닉 서비스 등 호텔식 서비스를 누린다.



 계약자는 제이스피앤디그룹이 소유한 국내 골프장은 물론 일본 골프장을 무료나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피트니스클럽, 조깅트랙(200m 이상), 수영장, 골프장 등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옆에 동대구역이 있어 교통여건이 좋은 편이다.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가 조성되면 개발 수혜가 기대된다. 복합센터엔 고속버스터미널·시외버스터미널·동대구역·대구도시철도 외에도 쇼핑센터·영화관·문화센터·테마파크 등이 들어선다.



 회사가 3년간 실투자금 대비 연 9.5%의 임대수익률을 보장한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에 있다. 2016년 하반기 입주 예정이다. 분양 문의 02-6080-5300.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