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컬럼비아, 세련된 컬러 … 도심·자연 경계를 허물다

컬럼비아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 남성용(왼쪽)과 여성용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컬럼비아의 핵심 컨셉트인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대표 제품이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컬러감을 갖춰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기존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럼비아 자체 개발 기술이 더해져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 또한 우수하다. ‘옴니테크’ 소재로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인 방투습 기능은 물론 ‘옴니위크 이뱁’이 적용돼 땀 흡수 및 배출이 탁월하다. 봄비부터 황사까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으며 청바지 등 캐주얼 웨어에도 잘 어울린다. 재킷 하나로 트레킹이나 캠핑, 도심 외출 등 이 모든 야외 활동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팔방미인’격인 제품이다.

한편 로스오버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 이벤트 ‘봄바람 프로젝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의류부터 신발, 백팩 등 총 10개의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약 한 달간 차례로 공개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정보를 공유한 이들 중 2명에게 약 15만원 상당의 백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정혜영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