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TBC ‘고부스캔들’ 팬들의 잇따른 러브콜! 재출연 결정한 인기 고부, 굴사남 출연

[사진 JTBC `고부스캔들`]


6일 JTBC ‘고부스캔들’은 팬들의 끝없는 관심에 재출연을 결정한 굴사남의 아옹다옹하는 고부간의 모습을 새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남편에게 잘 보이려고 새빨간 립스틱을 바른 굴사남. 시어머니 앞에서 두 사람은 애교를 피우며 깨가 쏟아지는데 괜히 얄미운 시어머니는 보기 싫다며 방으로 들어가 버린다.

그런데 시어머니 역시 화장대에 놓인 빨간 립스틱이 눈에 들어오고 괜스레 한 번 발라보고서는 다시 거실로 나가는데, 부부의 관심은 오로지 TV뿐이다. 과연 부부의 관심을 받기 위해 한 시어머니의 행동은 무엇일까?



고부는 남편의 속옷을 사러 함께 속옷 매장을 방문하게 된다. 굴사남은 딱 달라붙는 유행하는 팬티를 사야 한다고 했다. 시어머니는 덩치 큰 아들에겐 팬티가 조인다며 바람 잘 통하는 넓적한 트렁크 사각팬티를 추천했다. 이에 아저씨 같고 촌스럽다고 굴사남은 싫다고 한다.



중간에서 난감한 아들은 왜 자기 속옷으로 고부가 싸우냐며 말리는데 과연 고부의 전쟁에서 최후의 승리자는 누가 될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외에도 6일 목요일 밤 9시 50분 JTBC ‘고부스캔들’에서는 러시아어로 대화하는 부부 때문에 버럭하게 된 시어머니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