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제주 중문 베이힐풀앤빌라, 한눈에 펼쳐진 제주 바다 … 고품격 힐링 공간

남제주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베이힐풀앤빌라.
코발트빛 남제주 바다전망으로 럭셔리 휴양시설인 베이힐풀앤빌라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제주 중문에 위치한 베이힐풀앤빌라는 자연을 품은 독특한 건축과 섬세한 인테리어, 돌담 및 산책로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모두 담은 고품격 힐링 공간으로 탄생했다.

올해 1월 개관한 베이힐풀앤빌라는 기존 취침 위주의 숙소개념을 탈피해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조화된 건축물에서 머물면서 품격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힐풀앤빌라는 1개의 호텔동과 9개의 빌라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개 객실 모두가 바다전망으로 7종류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

모든 객실은 친환경소재의 인테리어와 헝가리산 구스 침구·유럽풍 최고급 조명·가구 등으로 편안한 휴식에 중점을 두었다. 소규모 모임 및 파티를 위한 최고급 키친설비·식기·와인 잔 등이 준비되어 있고 개별풀장과 자쿠지 이외에도 개인영화관·노래방·야외바비큐·와인셀러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오픈기념으로 숙박 시 조식 또는 스페셜런치와 객실 내 미니 바 무료이용 및 웰컴푸르츠와 모닝커피가 제공된다. 문의 www.bayhill.co.kr 064-801-9000.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