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세종시 블루지움, 교통·쇼핑·행정 편리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


세종시의 중심상업지구에 도시형생활주택이 분양된다. 신해공영이 시공하는 블루지움(조감도)이다.

 블루지움은 세종시의 유일한 상업밀집지역인 2-4생활권 중심상업지구 내에 들어선다. 중심상업지구 안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로데오거리 초입이고 수변공원도 가깝다. 세종시 교통의 핵심인 BRT정류장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8층 15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기준으로 27㎡ A타입 84가구, 26㎡ B타입 6가구, 26㎡ C타입 24가구, 26㎡ D타입 6가구, 48㎡ E타입 6가구, 45㎡ F타입 6가구, 34㎡ G타입 6가구, 26㎡ H타입 12가구 등 8가지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지상 1~2층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3~8층은 도시형생활주택이다.

 남향 중심으로 배치돼 일조량이 많고 쾌적하다. 초절전 LED 조명이 설치돼 관리비를 아낄 수 있다.

 신해공영은 주방기기와 일체화된 붙박이장을 비롯한 다양한 수납장, 아일랜드 테이블 등을 제공해 공간활용도를 좋게 한다.

블루지움의 가장 큰 강점은 입지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2-4생활권은 세종시 내에서도 2%만 계획된 유일한 상업면적인 중심상업지구다. 쇼핑시설 등 여러 가지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2-4생활권에 들어서는 소방방재청·국세청·우정사업본부는 물론 제천 수변공원을 지나면 바로 중앙행정타운에 도달할 수 있다. 서울에서 이전해 온 정부종합청사 공무원들과 관련 기관 직원들의 임대수요가 매우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가는 3.3㎡당 400만원대부터다. 분양 문의 1666-1850.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