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안현수 여자친구, '파트너 나리' 라는데 이름이 '나리'?







‘안현수 여자친구’.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선수인 ‘빅토르안(러시아명)’ 안현수(29) 여자친구가 공개됐다.



4일 공개된 소치 올림픽 공식 홈페이지 안현수 프로필에서다. 여기에서는 가족(family)란에 ‘파트너 나리(Partner Nari)’라고 소개됐다.



안현수는 3일(한국시간) 적응 훈련을 위해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 여자친구와 함께 등장했다. 안현수 여자친구는 오똑한 콧날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2월 러시아 언론은“나리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여자친구가 안현수와 함께 러시아어로 대화를 나누는 등 시간을 보낸다”라고 보도했다.



이런 보도로 미루어 이 여자친구의 이름은 나리로 예상된다. 이름으로 보면 한국인이 유력하다.



또 안현수의 여자친구는 공식 대표단은 아니지만 선수의 심적 안정을 고려해 그녀에게 대표팀 언론담당에 주는 AD 출입카드를 발급해 준 것으로 알려졌다. 안현수의 여자친구는 대표팀의 일원으로 안현수가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 동행할 수 있다.



안현수 여자친구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한국사람인가?”,“안현수 여자친구, 러시아어로 대화를 했다니 궁금하네”,“안현수 여자친구, 러시아 사람은 아닌 듯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