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덴버 vs 시애틀' NFL 슈퍼볼 중계 '여기'서 본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박다해기자 @]


본문이미지
3일 오전 8시30분(한국시간)에 시작된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결승전인 슈퍼볼은 NFL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제한 뒤에 볼 수 있다/ 사진=NFL 공식 홈페이지


미국 프로스포츠의 '꽃'으로 불리는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 결승전인 '슈퍼볼'이 3일(한국시간) 개최되면서 국내 미식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볼'은 3일 오전 8시30분부터 미국 뉴저지주에 위치한 이스트레더퍼드 메트라이프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결승전에서는 아메리칸컨퍼런스의 강자 '덴버 브롱코스'와 내셔널컨퍼런스의 우승팀 '시애틀 시호크스'가 맞붙는다.

덴버 브롱코스는 슈퍼볼에서 2회 우승 경험이 있는 반면 시애틀 시호크스는 첫 슈퍼볼 도전이다. '창과 방패의 대결'이라고 부르는 이번 경기에서 어느 팀이 슈퍼볼 우승 트로피인 '빈스 롬바르디'를 가져갈 지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최우수선수(MVP) 4회 수상에 빛나는 덴버 브롱코스의 쿼터백 페이튼 매닝과 시애틀 시호크스의 2년차 신예 쿼터백 러셀 윌슨의 맞대결도 팬들의 눈길을 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이번 슈퍼볼 중계의 미국 국내 시청자가 2년 전 최고 기록인 1억113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슈퍼볼 중계는 NFL 공식 홈페이지(https://gamepass.nfl.com/nflgp/secure/packages)에서 1만2000원 가량을 결제한 뒤 볼 수 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는 당초 슈퍼볼을 중계한다고 밝힌 바 있지만 현재 중계를 취소한 상태이며 국내 방송사들도 막대한 중계료로 인해 중계를 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연예인 김종국 집에서 뭐하나 봤더니...충격

전문가 따라서 매달 꼬박 꼬박 500만원씩 수익

무료종목추천! 2014년 1월 한 달 만!











[파워 인터뷰]














반대매매 없이 미수/신용/스탁론 상환(대환), 3년 고정금리 3.9%

종목추천 무료로 받아보며 따라하세요

수익률을 제대로만드는 전문가 밀착 리딩 서비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