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바로, 도희의 호피 재킷 패션에 “여자로 보여요…어린 줄 알았는데”







B1A4 바로가 '응사' 동료 도희의 호피 패션 스타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1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패션킬라' 측은 김지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강렬한 호피무늬 패션에 도전하는 도희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될 '패션킬라' 6화에서 도희는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호피 패턴의 재킷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B1A4 바로는 최근 녹화에서 “여자로 보인다”는 극찬을 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패션킬라' 6화 미션은 ‘패션으로 모두를 올 킬(ALL KILL)하라’로 공식석상에서 그 누구보다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여야 하는 것. 도희는 설 특집 뮤직토크쇼 ‘노래로 응답하라 1994’ 촬영에서 올 킬 패션을 선보이기로 결심, 김지혜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어떤 스타일을 선보여야 할 지 고심 끝에 과감하게 호피 패션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도희는 기 센 언니들의 패션으로 통용되고 있는 호피 패턴을 무척 부담스러워했지만, 직접 입어보고 생각보다 잘 어울려 흐뭇해 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패션으로 모두를 올 킬 하라’는 미션이 주어진 만큼, 공식석상에서 지나치게 튀지 않으면서, 독보적인 패션감각을 선보이기 위해 모두가 고군분투한다. 그 어느 미션보다 스타일리스트간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지며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호연 기자 bittersweet@joongang.co.kr

사진=온스타일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